여름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핫플Best 10

안녕하세요! 날씨가 무척이나 더워 종일 집중도 안되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버리고 싶은 하루입니다. 여러분들은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고 계시는가요? 이렇게 더운 날에는 학생분들은 방학을, 직장인분들은 여름휴가를 손꼽아 기다리며 어디를 가야 잘 놀았다고 소문이 날 수 있을까 고민하고 계실 듯 합니다. 하하하 그래서 오늘은 여름에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핫플 베스트 10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함께 알아보시죠^_____^!

여름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날씨가 더워서 일도 손에 안 잡히고 훌쩍~ 떠나버리고 싶은 마음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쉽고 간단하게 여행가기 좋은 해외여행지를 추천해 드릴게요! 요즘 휴가철 비행기 특가 상품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으니, 우리도 늦지 말고 나에게 맞는 여행지를 고르고 비행기 표를 겟☆하러 갑시다~~ Let's go!

01. 일본

사실 일본은 여름이든 겨울이든 해외여행을 가기에는 부담이 없는 나라입니다. 위치가 가깝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으며, 설명도 한국어로 되어있는 곳이 많아 어렵지 않게 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키나와>

오키나와는 아름다운 산호초와 에메랄드빛 바다로 인해 유명한 곳으로 자연과 인공이 조화를 이루는 멋진 풍광으로 동양의 하와이로 불립니다.

- 오키나와 관광 핫플

▶ 슈리성(Shuri Castle) : 슈리성은 일본의 지폐인 2000엔에 등장하는 오키나와 대표 관광지입니다. 주변에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공원이 조성되어있어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츄라우미 수족관(Churaumi Aquarium) : 세계에서 2번째로 큰 수족관인 츄라우미 수족관은 아름답고 청정한 오키나와의 바다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층별로 테마가 정해져 있어 아래층으로 갈수록 더욱더 깊은 바닷속을 들어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도카시키 섬(Tokashiki)

도카시키 섬은 오키나와 현에 속한 섬으로 해양스포츠의 메카로 불리는 곳으로 에메랄드 블루빛의 물빛으로 아름다운 휴양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

홋카이도는 7월에 라벤더 축제와 맥주 축제 등이 열려 여름 시즌에 인기가 높은 여름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입니다. 일본의 다른 지역에 비해 습도가 높지 않으며, 선선한 날씨에 예쁜 꽃들을 볼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 훗카이도(북해도) 관광 핫플

▶ 팜도미타(Farm Tomita)의 라벤더 축제 : 팜토미타는 일본 최대 라벤더밭을 비롯해 유채꽃, 안개꽃, 양귀비 등의 다채로운 꽃들이 만개해 아름다운 향기가 가득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여행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팜 도미타의 성수기는 5월부터 10월까지인데요. 가장 추천하는 시기는 7월입니다.

▶ 삿포로 맥주 축제 : 2019. 07. 19 금요일~ 08. 14 수요일 (AM12:00 ~PM 09:00) 이번년도 맥주 축제 일정입니다. 이왕 여행 가는데 일정을 맞춰 놀러 간다면 참 재미있겠죠?

02. 마카오

아시아의 작은 유럽 마카오는 여름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비용이 저렴하여 가성비가 좋으며, 2박 3일이나 3박 4일 등 간단하게 다녀오기에 부담이 없는 여행지입니다.

- 마카오 관광 핫플

▶ 성 도미니크 성당(lgreja da Domingos)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인 성 도미니크 성당은 1587년 최초로 세워진 마카오의 대표적인 유럽풍 건축물입니다.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어 있으며 17세기부터 19세기에 걸친 포르투칼 예술품 300여 점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 펠리시다데

김수현씨와 전지현씨가 배우로 등장했던 도둑들 영화의 포스터 배경이 된 곳으로 '행복의 거리'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펠리시다데는 마카오에서 가장 잘 보존된 중국풍 거리입니다.

03. 괌

여름휴가로 가족들과 함께 해외를 가고 싶은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로 아름다운 해변에서 호핑투어를 할 수 있는 괌!

04. 필리핀 세부

완전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바다와 엑티비티의 완전판 여행지라고 할 수 있으며, 필리핀 세부는 비교적 다른 나라에 비해 물가가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이 많아 여름에 바다를 즐기고 싶다면 필리핀을 추천해 드립니다.

05.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섬으로 이루어진 도시국가로 감각적이며 세련된 분위기로 야경이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싱가포르 여행을 검색하면 싱가포르 혼자 여행하기가 연관검색어로 뜰만큼 치안이 안전한 나라입니다. 치안이 안전하니 혼자나 가족 단위로 여행을 해도 부담 없이 즐겁게 여행을 할 수 있는 나라입니다. 또한 비행시간에 대한 부담이 적고 시차도 큰 차이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06. 시드니

7월 8월의 시드니는 대체적으로 날씨가 온화하기 때문에 봄나르이를 즐길 수 있는 여름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입니다. 오페라하우스에서 멋진 공연을 즐기고, 날씨좋은날 예쁜 공원에서 산책도 하며, 본다이 비치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즐기는 시드니의 매력을 추천해 드립니다.

07. 대만

대만은 다양한 야시장이 발달되어 있으며 한국인들의 입맛에도 맞는 먹거리들이 많아서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떠나는 맛집 여행이 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대만은 한국과 경제 수준이 비슷하면서도 물가가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훌쩍~ 떠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08. 라오스

보통 라오스는 11월부터 3월까지 건기라서 여름에 여행을 가는 것이 좋습니다. 라오스는 동쪽으로는 베트남, 서쪽으로는 태국, 남쪽으로는 캄보디아, 북쪽으로는 중국, 북서쪽으로는 미얀마에 둘러싸인 내륙국가입니다. 라오스의 핫플레이스 방비엥은 꼭 가보아야 할 해외 여행지 중 하나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방비엥에서는 왠지 모르게 느리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안하고 낭만적인 곳이랍니다.

09. 발리

tvN 프로그램 '윤식당'의 배경이 되어 우리나라에 핫한 관심을 받고 있는 발리는 우리나라의 기후와 정반대이기 때문에 여름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딜가나 꽃이 빠지지 않는 예쁜 풍경과 다양한 경험과 즐길거리, 해변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분위기 있는 식사를 원한다면 여름 휴가로 발리는 어떠신가요?

10. 바르셀로나

유럽의 여름을 즐기기에 가장 대표적인 여행지로 스페인 중에서도 카탈루냐 지역의 문화와 특유의 분위기를 간직하고 있어 스페인 특유의 열정과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거리마다 행위예술, 공연 등의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지며 스페인 현지 시장인 보케리아 시장이 크게 자리 잡고 있어 지루하지 않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추천해 드립니다.

여름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핫플Best 10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 때! 일단 제일 처음은 목적지를 정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겠지요.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나에게 즐거운 자극을 주고 싶다면 무작정 정해버린 여행지로 떠나버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을 꾹~ 눌러주시면 열심히 포스팅을 작성한 작성자가 뿌듯함을 느낀답니다! 감사합니다~!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