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머리 되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지난밤 대머리 되는 꿈을 꾸셨나요? 하필 왜 대머리가 되는 꿈을 꾼 것인지... 평소에 머리에 신경을 많이 써서 그런지 기분이 참 오묘하더라구요. 오늘의 포스팅은 대머리 꿈해몽에 관해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

대머리 꿈해몽 상황별 풀이

꿈속에서 느꼈던 감정이 바탕이 되어 해몽을 풀이 할 수 있기 때문에 꿈속에서 대머리가 되었어도 결국은 본인의 심리 상태가 가장 중요합니다. 지난밤 꾸었던 꿈의 상황을 다시 한번 떠올려보며 풀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머리 되는 꿈해몽

다양한 의미로 풀이할 수 있으나 가장 일반적으로  머리가 빠져 대머리가 되는 꿈은 실제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 있을 때의 심리가 반영되어 꿈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타인과의 갈등, 대인관계의 말썽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머리가 완전히 벗겨져 광택이 나는 꿈

자신의 머리가 완전히 벗어져 번쩍번쩍 광택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운세가 이롭고 건강 상태가 양호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대머리가 되어 너무 놀라는 꿈

숨겨놓은 비밀이 탄로 날까 불안해하거나, 다른 이들 앞에 서는 일을 극도로 두려워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사업이나 일정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나뿐만 아니라 가까운 가족 구성원 중 누구에게나 적용될 수 있는 암시의 대머리 꿈해몽입니다.

# 머리카락이 나는 꿈

대머리 되는 꿈과 반대의 의미로 좋은 일이 생길 가능성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건강이 좋아지거나 뜻하지 않던 성공, 이익, 재물, 기회 등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 대머리가 완치된 꿈

평소 갈등을 겪고 있던 관계가 호전되거나, 골머리를 앓던 일이 말끔히 해결되고 상황이 나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 갑자기 대머리가 되는 꿈

큰 꿈의 맥락은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과 비슷한 풀이를 의미하며 시비, 다툼 등이 생길 수 있는 징조의 꿈으로 본인의 두려움과 불안을 의미합니다.

# 머리카락이 빠져서 걱정하는 꿈해몽

자신의 위치가 불안하고 위축된 심리상태가 꿈에 반영되어 나타난 경우입니다. 본인의 불안한 심리상태가 불안정하다면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대머리가 될까 봐 두려워하는 꿈

자신감이나 능력, 혹은 정력이 점점 떨어져 불안한 마음이 꿈으로 표출 됐을 수 있으며 실제로도 근심·걱정을 나타내는 심리 몰입합니다.

# 머리카락이 헝클어져 속상해하는 꿈

자기 생각이 혼란스러움을 의미하며, 주위 상황에 만족을 못 하고 스트레스를 지나치게 받는 심리 상태를 나타내는 대머리 꿈해몽입니다.

# 머리 스타일이 이상한 꿈

주변 지인과의 관계가 악화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그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머리카락을 밀어 스스로 대머리 되는 꿈

머리카락은 걱정, 근심, 흉계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본인 스스로 머리를 밀어 대머리가 되었다면 근심 걱정거리도 함께 잘려 나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고민하던 것이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 빗질 중 머리가 빠져 대머리 되는 꿈

머리를 빗는데 머리가 빠져 대머리가 되어버리는 꿈은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으나 재물이나 능력 등으로 빠져나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가발을 쓰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아 역경과 위기를 극복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운 일로 전전긍긍하기보다는 주변에 도움을 요청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반만 대머리 되는 꿈

머리 일부가 벗겨지는 꿈은 추진하는 일이 잘못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음에 주의를 주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대인관계에 있어도 문제가 있을 것을 암시하며 망신을 당하거나 따돌림을 당하게 될 수 있습니다.

# 누군가 대머리로 나타나는 꿈

본인 주변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안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에게 궂은일이 생기거나 갈등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사랑하는 사람이 대머리 되는 꿈해몽

평소 소중히 여겼던 것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애정 전선에 문제를 겪거나 이별을 하게될 수 있습니다.

# 남편이 대머리 되는 꿈

남편의 일이 불안하거나 건강에 이상이 있을 가능성이 높은 암시몽으로 풀이되며, 혹은 남편에 대한 본인의 불만이나 불신 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아내가 대머리가 되는 꿈 또한 같은 의미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대머리 되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사실 꿈 해몽 풀이는 약간의 운을 내포하고 있기는 하지만, 나머지는 본인의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너무 깊게 생각하지 않고 재미로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대머리 꿈해몽에 관한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하트♥) 버튼을 꾹- 눌러주시면 열심히 글을 작성한 글쓴이가 뿌듯함과 보람을 느낀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