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꿈 해몽 풀이 총정리

밤새 내리던 봄비가 그치니 오늘 아침엔 그 어느 때보다 맑은 하늘이 반겨주네요. 이렇게 포근하고 따뜻한 기분 좋은 날이 계속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오늘의 날씨처럼 기분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지난밤 돌아가신 외할머니 꿈을 꾸었답니다. 너무 어릴 때 돌아가셔서 얼굴조차 기억이 안 난다고 생각했었는데, 꿈속에서 딱 할머니를 알아보았답니다. 무슨 상황이 이루어졌는지는 잠에서 깨어나곤 잊어버렸지만 가슴한켠이 뭉클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할머니가 나오는 꿈풀이 입니다:)

※ 할머니 꿈해몽 풀이는?

해몽 풀이를 제대로 하려면 꿈속에 나타난 할머니와 진행된 상황이 중요한데요. 식사하거나, 대화를 나누거나, 무엇인가를 건네받거나 하는 등의 여러 모션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답니다.

▶ 돌아가신 할머니 꿈해몽

주로 고인에 대한 그리움을 가지고 있을 경우에 심리가 반영되어 이러한 꿈을 자주 꾸게 됩니다. 돌아가신 가까운 친척이나 가족이 꿈에 나오는 것은 길한 의미를 품고 있다고 해서 좋은 꿈에 속합니다.

▶ 돌아가신 할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가 또다시 돌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본인이 하는 일이 순탄하게 이루어져 좋은 결과를 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그동안 복잡하게 생각했던 일이나 골머리 썩히던 일들이 술술 풀려나갈 것이며, 재물이나 금전 운이 상승하는 길한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 살아계신 할머니 꿈

꿈과 반대로 할머니께서 오히려 건강하게 장수하실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러한 꿈은 본인의 심리가 반영되어 꾸어진 꿈일 수 있으니 할머니께 안부를 전하는 것은 어떨까요?

▶ 영정사진 찍는 꿈

할머니의 영정사진을 찍는 꿈을 꾸었다면 큰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많은 이들에게 축하를 받을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 할머니가 쳐다보는 꿈

아무것도 하지 않으시고 그저 눈을 맞추고 쳐다보고만 있는 꿈을 꾸었다면 돌아가신 할머니의 근심을 사게 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분간 언행을 조심하고 행동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 돌아가신 할머니가 웃는 꿈

맑은 모습으로 곱게 웃는 꿈을 꾸었다면 고인께서 본인의 앞길을 정비해주고 좋은 방향으로 운세를 이끌어 주실 것을 상징하는 할머니 꿈입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운수가 좋아지고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 할머니께서 잔소리하며 꾸짖는 꿈

현재 진행하는 일들에 문제가 생겨 큰 손실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며 경고를 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의도치 않은 어려움이 생겨날 수 있으니 주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 할머니께서 독에 쌀을 채워주는 꿈

집안에 행운이 가득하여 원하는 소망을 이루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쌀을 넘치도록 가득히 담아주셨다면 금전적으로 크게 성공을 하게 될 것이며 집안에 기쁜 일이 가득할 것입니다.

▶ 할머니께 무엇인가를 받는 꿈

쌀이나 귀한 물건을 건네받았다면 실제로도 귀환 일을 성사하게 될 수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상황이 나아질 수 있으며, 길한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그러나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무엇인지 모를 물건을 준다면 본인을 걱정하며 경고를 하는 뜻으로 주의를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 할머니가 집에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사가 들며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그러니 돌아가신 할머니가 집에 들어와 호통을 치거나 눈물을 보이셨다면 집안에 근심·걱정 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 할머니가 밥을 차려주시는 꿈

해몽학에서 밥이나 곡식은 재산을 상징하며 풀이합니다. 꿈속에서 할머니가 밥을 차려주었거나 함께 식사했다면 실제로도 길운이 트여 재물운이나 횡재수가 생겨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앞으로 소망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려나갈 할머니 꿈 길몽입니다.

▶ 할머니가 식사하지 않으시는 꿈

꿈속에서 본인이 할머니께 정성스레 밥을 대접해 드렸으나 할머니가 드시지 않는 꿈이라면 원하고자 하는 일에 어려움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 진행하는 일들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급하게 결정하려 하지 말고 꼼꼼히 확인해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 할머니가 누군가에게 큰절하는 꿈

이는 상속과 관련하여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집안에 물려받게 될 재산을 상속받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혹은 자신이 속한 조직에서 새로운 직급을 받게 되거나 급여가 오르는 등의 상황을 의미합니다.

▶ 모르는 할머니 꿈해몽

낯선 할머니가 어디론가 같이 가자며 재촉하는 꿈은 절대 좋은 의미의 꿈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불행한 일이나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갑작스럽게 사고로 인해 생명을 위협받을 수 있습니다. 추진 중인 일이 실패거나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불상사에 휘말려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할머니를 만나는 것은 근심·걱정이 많아지고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겨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할머니 꿈 해몽 풀이

꿈해몽이란 천차만별의 풀이가 가능하여 꿈의 상황에 따라 불운이 행운이 되고, 행운이 불운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현명한 이라면 겉으로 보이는 행운에 우쭐해자만하지 않고, 겉으로 보이는 불안에 지나치게 실망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찾아주신 모든분들 또한 길몽, 흉몽에 너무 연연하지 않고 넓은 마음가짐을 가질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할머니 꿈'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하트 버튼(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열심히 글을 작성한 글쓴이가 감사와 기쁨을 느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