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 뵙는 블로거 화야 입니다. 아기에게 젖을 물리는 꿈은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길몽을 꾸었다면 기분 좋은 하루를, 흉몽을 꾸었다면 조심하는 하루를 보내면 되는 것이 아닐까요?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아기 젖먹이는 꿈 상황별 풀이를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01. 내가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

꿈에서 모유나 우유는 교육이나 어떠한 사업의 기초를 말합니다. 새로운 것을 갈치게 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놓아 기본을 쌓아갈 것을 의미합니다. 아기 젖주는 꿈은 전체적으로 길한 꿈으로 풀이할 수 있으며 어딘가에 투자하거나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결과가 좋을 것을 암시합니다.

02. 아기에게 젖을 못 먹이는 꿈

아기에게 모유를 주려고 했으나 젖이 나오지 않아 못 먹이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운이 하락하고 재물이 빠져나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혼자의 경우 연애운이 하락함으로 연인과 다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03. 자신의 가슴에서 모유가 나오는 꿈

미혼자의 경우 연애운이 상승할 것을 암시하며, 자신의 이상형을 만나 뜨거운 사랑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기혼자의 경우는 태몽을 의미하기도 하며, 가정에 경사가 생길 것 수 있음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04.내가 젖 먹는 꿈

젖을 먹는 대상이 나라면 지원을 받는 대상이 내 자신임을 뜻합니다. 젖이 많이 나오는 꿈은 지원받는 수준이 풍부할 것이며, 적게 나온다면 지원받는 수준이 빈약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부모님께 젖을 받아먹는 꿈을 꾸었다면 상부의 지원으로부터 제대로 지원을 받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05. 자신이 갓난아이가 되어 모유를 먹는 꿈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을 꾸었는데 그 아기가 본인이었다면 자신의 어린 시절 상처가 다 큰 성인이 된 아직 마음에 남아 꿈으로 표출된 것을 상징합니다.

06. 다 큰 어른이 모유를 마시는 꿈

현실에서 자신에게 어려운 일이 찾아왔을 때 조력자가 나타나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줄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가 아닌데도 젖을 빨아 먹는 꿈은 전체적으로 좋은 운세의 꿈으로 어딘가에 투자했거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결과가 생길 것입니다. 

07. 아기가 계속해서 모유를 먹어도 젖이 나오는 꿈

재물과 돈이 끊이지 않으며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진행하는 일이 순리적으로 풀리게 되며, 조상의 유산을 물려받거나 금전적 자원을 얻을 일이 생길 것입니다.

08. 많은 젖이 나오는 꿈

부모의 유산 상속을 앞둔사 람이나 부동산 사업체 등의 유산을 독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여러 지원 혜택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09. 젖이 도중에 끊어지는 꿈해몽

부모나 회사, 정부, 상부의 지원이 결국에는 끊어질 것을 예고하는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입니다. 도움을 받아 일하는 사람이나 학업을 진행하는 사람은 언제라도 원조가 끊길 수 있으니 미리 준비와 대비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10. 모유를 같이 먹는 사람으로 인해 젖이 줄어드는 꿈

현실에서 자신을 도와주던 조력자가 점차 도움을 줄여갈 것을 의미합니다. 젖이 적어지거나 끊어지는 꿈은 본인이 받던 지원이나 금전적인 부분이 마찬가지로 끊어지고 줄어들 것을 암시합니다.

11. 엄마 젖을 두고 형제자매가 경쟁하는 꿈

각종 정책 지원금이나 지원자 선정 등의 심사 과정에서 경쟁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한두 사람이 아니라 많은 사람이 젖을 두고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그만큼 경쟁자가 많음을 나타냅니다. 결국 승리하는 이가 최종 수혜자가 될 것입니다.

12. 젖을 먹는데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꿈

양심에 찔려 먹던 젖을 나누어주거나, 찜찜한 기분이 들었다면 현실에서 자신의 몫이나 수당 등이 줄어들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3. 모유가 갑자기 막 흘러나오는 꿈

미혼인 사람이 이러한 꿈을 꾼다면 결혼할 사람을 만나게 될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기혼의 경우는 임신을 암시하는 길몽이자 태몽으로 꾸게 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경우와 관계가 없다면 큰 재물이나 경사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 해몽풀이

결혼을 안 했는데도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당황스럽고, 꿈의 내용에 무슨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셨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꿈속에서 젖을 먹거나 먹이는 꿈은 대부분 길몽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꿈을 태몽으로 꾸었다면 지혜롭고, 풍요로운 성격의 따뜻한 아이를 잉태하게 될 것입니다.

정신적 물질적으로 행복을 가져다줄 꿈이니 소중히 잘 간직하시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하트 버튼(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열심히 글을 작성한 글쓴이가 보람과 뿌듯함을 느낀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