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아이가 나오는 꿈해몽 길몽일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지나가다 어린아이를 마주치게 되면 괜스레 웃음 지어지게 되는데 사실 직접 어린아이를 키운다면 말이 달라지겠지만요^^하하하. 꿈에서 축복의 선물인 아이가 의미하는 것은 현실에서처럼 본인의 책임과 고민과 문제 성장성 등을 암시하기도 한답니다. 하지만 꿈은 하나의 의미보다는 많은 상황에 따라 다른 의미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린아이가 나오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아이가 나오는 꿈해몽 

어린아이가 활기차게 뛰어다니며 배회하는 꿈은 현제 본인에게 활기를 불어 넣어줄 일이 생길 것입니다. 물론 지금 진행하는 일 또한 열심히 하고 있는 것 같으니 좋은 성과를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를 업어주었는데 등에 똥을 싸는 꿈 

예로부터 또 꿈은 금전적으로 좋은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린아이를 업고 있는데 그 아이가 등에다 많은 똥을 쌀 경우 순수하게 재물복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복권을 사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등에 어린아이를 업고 있는 꿈 

골치 아픈 일거리를 떠맡아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사업이나 가족 건강 면에서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 주의하시고 건강관리에 유의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어린아이의 이빨이 새로 나는 것을 보는 꿈 

그간 진행하던 일들이나 바라던 일이 성취되거나 부족했던 것이 채워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이에게 둘러싸여 함께 노는 꿈해몽 

순수한 관계에 있어 진전될 것을 암시하는 경우에 많이 꾸는 꿈입니다. 이 꿈은 연애 운을 의미하는 경우도 많아 조만간 연애를 하거나 이성과 관련하여 좋은 일이 일어날 것으로 풀이되는 길몽입니다. 

아이를 업고 배우자와 싸우는 꿈 

꿈에 아이를 업은 것은 본인의 걱정과 고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이는 주위 사람과 다툼이 있을 것을 암시하며 그로 인해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린아이를 꾸짖는 꿈 

꿈에서 나타난 아이는 자신을 의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본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 본인의 단점을 책망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인정하고 싶지 않은 단점이나, 고치고 싶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경우 그것을 의식해서 꿈으로 나타나게 된 경우입니다. 

아이가 울고 있는 꿈해몽 

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부딪힐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극복하기 어려운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것이니 혼자 해결하는 것보다는 주위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어린아이를 달래주는 꿈 

아이가 우는 것을 달래주는 꿈을 꾸었다면 생각지 못하던 고민과 걱정거리가 생겨나 초조하고 불안정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비에 젖은 어린아이를 보는 꿈해몽 

이런 경우에는 자기 자신이 외로움을 느끼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 상황에 지쳐있거나 우울한 경우 자신을 아이에 투영하여 꿈을 꾸는 경우입니다. 

신체에 장애를 가진 어린아이가 나타나는 꿈 

지금 진행하는 일에 있어 갑작스럽고 돌발스러운 상황을 맞이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결과 또한 완만하게 풀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있으니 무언가 진행하려는 일이 있으면 보류하는 것이 좋을듯하고 이미 추진 중에 있는 일이라면 한 번 더 면밀히 검토하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어린아이가 병들어 있거나 다치는 꿈해몽 

그 어린아이가 본인의 자녀였다면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금 더 안전에 유의하여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자녀가 없는 경우 자신이 돌봐야 할 사람이나 일이 장애에 부딪혀 곤란한 일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꿈속에서 아이는 근심과 걱정을 의미합니다.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은 현실에서는 걱정될만한 상황이지만 꿈속에서는 근심과 걱정이 사라진다는 것을 의미하니 앞으로 고민하던 일이나 골머리 썩이던 일들이 완만하게 해결되어 평온해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낯선 어린 어린이 아이가 따라오는 꿈해몽 

꿈속에서 낯선 아이는 불길한 일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으며 골치 아픈 일을 떠맡게 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떠맡은 일 또한 쉽게 해결되지 않아 힘든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낯선 아이가 엄마나 아빠라고 부르는 꿈 

아이를 반갑게 안아주었다면 태몽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싫다고 생각이 드는데도 귀찮게 엄마나 아빠라고 부른다면 본인이 오해를 사거나 구설수에 휘말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이를 낳거나 낳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의 사회적 활동이나 위치에 관한 꿈으로 재물이 들어오거나 바라던 일들이 완만하게 성사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